품질 관리
- AP Premier
- Feb 22, 20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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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pdated: May 7, 2024
품질 관리 검사는 생산만큼 중요한 제조 과정의 한 부분입니다. 품질 관리가 중요한 몇 가지 이유를 알려드립니다.
제품의 일관성: 품질 검사는 각 플라스틱 용기가 표준 기준을 충족하는지 검사하여 제품의 통일성을 유지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도록 돕습니다.
규제: 식품, 의약품, 화장품, 유해 물질 등과 관련된 산업들은 엄격한 포장 용기 규정이 있습니다. 품질 검사를 통해 이러한 규제를 준수하여 법적 문제를 방지하고 소비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.
내구성 및 성능: 용기는 다양한 환경, 운송 수단, 핸들링 중에서도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. 품질 검사를 통해 내구성이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결점 혹은 약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브랜드 인지도: 용기는 제품과 소비자가 만나는 첫 번째 지점입니다. 고품질 용기는 브랜드의 긍정적인 인상과 가치를 심어주는 반면, 저품질 용기는 고객 불만족을 야기해 브랜드 이미지 손상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.
지속적 개선: 정기적인 품질 검사를 통해 제조 과정을 계속해서 개선할 수 있는 피드백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, 제조 과정을 더욱 정교하게 수행함으로서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시장에서의 경쟁력 또한 강화할 수 있습니다.

제품 샘플에서 허용되는 최대 불량 단위 또는 개수를 결정하는 통계적 측정 방식인 합격 품질 한계 (AQL)를 기준으로 품질 검사가 진행됩니다. 다음은 AQL에 대한 예시입니다.
AQL 0.65 (주요 결함): 일괄 생산 제품 중 주요 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비율이 0.65%를 초과하 지 않음.
AQL 1.5 (소결함): 일괄 생산 제품 중 소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비율이 1.5%를 초과하지 않음.
AQL 4.0 (중대 결함): 일괄 생산 제품 중 중요 결함이 발생할 수 있는 비율이 4.0%를 초과하지 않음.
AP 프리미어는 전문적인 품질 관리 회사와 협력하여 품질 검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품질 관리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편하게 연락해 주세요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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